찌는 듯한 더위, 스포츠 선수⚾⚽🥊들은 몸보신 음식을 찾습니다. 몸이 재산이니까요. '무등산 폭격기' 선동열 선수는 보양식으로 뱀탕을 즐겨먹었다죠. '해버지' 박지성 선수는 맛없는 개구리즙을 참고 먹었다고 밝혔습니다. 그렇다면, 요즘 'MZ' 선수들은 뭘 먹고 체력을 관리할까요?
이태원 참사 유가족들에게"자식 팔아 한 몫 챙기려는 수작"이라고 폭언한 김미나 창원시의원.🫢 현재 항소심 재판이 진행되고 있는데요. 김 의원이 재판정에서 뭐라고 사과했는지, 막상 그 사과의 대상을 물은 취재진에게 뭐라고 답변했는지 들어보시죠. 김다솜 기자가 직접 물었습니다.
"카카오 메일로 받아서 아침마다 잘 보고 있어요 엔팍385 덕분에 알게 되어서 보고 있는데 진정한 지방언론사로서의 역할을 하고 계신것 같아 감사합니다 특히 산부인과가 없는 지역의 찾아가는 산부인과 서비스 기사나 오늘 진주성 관련 기사는 다른 지역의 기사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😁"
"늘 잘 보고 있습니다. 이렇게 잘하시면서.. 왜 이제 시작하셨어요!!! 주변인에게 홍보하고 있습니다👍🏻"
"한국사 교육이 더더욱 중요해진 요즘입니다. 김해경원고 학생들 응원합니다^^"
"엔팍385계정 기자님의 홍보트윗으로 구독했는데요 평소에 그닥 지역기사를 따로 챙겨보지는 않았는데 이렇게 매일아침 떠먹여주는 뉴스레터가 있어서 많은 지역소식들도 알게되고 더 관심을 가지게되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😻"
"저는 대구에 살고 있지만 경남 소도시의 뉴스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무엇보다 광고가 없다니 놀라우면서도 또 응원합니다! 이모티콘 넣으신거 기사랑 잘 어울리고 친근합니다~!"